1. 영화기생충감독과 배우
봉준호 감독의 2019년 영화 스폰서는 세계적인 영화 멤버이다. 키의 도입부 원칙과 사회적 해설의 독특한 조합으로 유명한 봉 감독은 유쾌하고 공부에 영감을 주는 사진을 만드는 긴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스폰서와 함께 봉 감독은 문화적, 언어적 벽을 넘어 전 세계의 종교들과 각각 울려 퍼지는 사진을 만들었다. 영화의 성공은 주로 계급 차이와 사회적 불평등의 주제를 탐구하기 위해 다크 코미디, 서스펜더, 드라마의 도입부 원칙을 매끄럽게 결합하는 봉 감독의 선견지명 능력에 기인한다.봉 감독 이외에도, 출연진들의 재미는 이야기에 활기를 불어넣는데 필수적이었다. 이 영화에는 봉 감독의 빈번한 협력자인 송강호가 출연하는데, 그는 가난한 김 씨 집안의 가장인 기택을 설득력 있게 묘사한다. 송강호는 유머와 절망, 그리고 예술의 균형에 대한 미묘한 관심이 이 영화의 앵커 역할을 한다. 그는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그리고 박소희를 포함한 재능 있는 앙상블 캐스팅에 합류했고, 그들은 각각 매우 다른 사회 계층의 두 가족을 견고하게 묘사하는데 기여한다. 그들의 캐릭터의 도발과 영화의 중심에 있는 사회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가 특징인 그들의 재미는 흡혈귀를 마녀로 만들고 감정적으로 반향을 일으킨다.
2. 계급투쟁
이 영화의 성공에 기여한 중요한 선행의 기본 요소 중 하나는 계급 투쟁, 즉 이제 보편적이고 세계에 깊이 적용 가능한 상품의 발견이다. 이 영화는 부유한 데메 스네 가문과 가난한 김 씨 가문 사이의 극명한 차이를 유쾌하게 묘사하며, 이들의 연관성을 사용하여 이 미래 사회의 지속적인 수익적이고 사회적인 불평등을 타파한다. 이러한 문제들을 접근 가능하고 가슴 아픈 방식으로 제시하는 봉준호 감독의 능력은 영화 제작자로서의 그의 능력에 대한 증거이다. 분노에서 어둡고 가슴 아픈 죽음의 상태의 발견으로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이 영화의 서술은 종교들이 그들이 살고 있는 사회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계속 공유하고 직면하도록 강요한다. 이러한 계급투쟁의 발견은 전 세계의 종교들과 반향을 일으켰고, 영화의 광범위한 찬사와 성공에 기여했다.
3. 줄거리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초현대 한국의 지방과 가난한 사람들 사이의 극명한 정점을 탐구하는 다크 코미디 서스펜션입니다. 이 이야기는 가난한 김씨 가족이 연결되지 않은 대체로 좋은 전문가로 위장하여 박씨 부자의 삶에 뛰어들 계획을 세우는 과정을 다룹니다. 김씨 부부는 건물의 수렁을 암시하면서 부자들의 사치를 즐기지만, 은퇴한 진실이 밝혀지면서 그들의 속임수는 긴장감 넘치고 폭력적인 전개로 이어집니다.이 영화의 탁월함은 레이어드된 거짓말쟁이와 날카로운 사회적 논평에 있습니다. 봉준호감독은 캐릭터들의 관계를 활용하여 계급 차이를 발견하고, 실제로 하층민과 상류층이 물리적으로 같은 공간을 포용하지만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영화는 변화무쌍한 줄거리 반전과 상징성의 능숙한 사용을 통해 관찰자에게 불평등, 착취, 생존의 도덕적 복잡성을 성찰하도록 도전합니다. 이 영화는 한국을 훨씬 뛰어넘는 계급 문제를 다루며 널리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입니다.
4.마케팅 전략
봉준호 감독의 스폰지(2019)는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과 매력적인 내러티브 및 사회적 논평으로 초국가적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주요 영화로 정점을 찍은 이 영화의 글로벌 성공은 한국과 초국가적 문화 모두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사로잡은 다각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미스터리를 통한 기대 구조화 팅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줄거리 세부 사항을 모호하게 만드는 의도적인 문제였습니다. 제재를 받은 캐러밴은 줄거리에 대해 너무 중요하게 드러내지는커녕 주요 줄거리 포인트를 제시하지 않은 채 압박, 사회 풍자, 계급 갈등으로 관찰자들을 괴롭혔습니다. 이 '낮은' 접근 방식은 컬트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영화의 더 깊은 주제와 반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다크 코미디, 드라마, 서스펜션의 요소를 혼합한 신장으로 둘러싸인 성운은 봉 감독이 경험한 놀라움을 매장에서 목격하고 싶어하는 영화 애호가들에게 스펀지를 필수품으로 만들었습니다.이 영화는 2019년 5월 칸 영화제에서 세계 초연을 시작으로 권위 있는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초국적 영화 카니발의 주요 경쟁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손바닥은 주요 시상식의 진지한 경쟁자로서 영화의 성격을 강화하여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기생충영화의마케팅은 영화 주빌리 서킷의 영향력을 활용하여 유명인 카니발을 겨냥하여 비평가와 여론을 형성했습니다. 주빌리 컬트와 비평가들의 긍정적인 이벤트는 초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초국적 배급사와 미디어의 관심을 더욱 높였습니다.소셜 미디어는 영화 마케팅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도착자와 비평가들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영화에 대한 연구에 참여하여 영화의 가시성을 증폭시키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밈, 중독자 예술, 영화의 더 깊은 의미에 대한 대화로 영화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관찰자들이 머스킷총병과 그 가족의 독특한 내러티브와 사회적 불평등에 대한 인식에 찬사를 보내면서 입소문 마케팅도 크게 기여했습니다.이제 봉준호 감독의 유명한 명언이 되었습니다." "한 걸음 앞에 놓인 모토의 울타리를 뛰어넘으면 수많은 놀라운 영화를 더 볼 수 있습니다." 한 초국적 컬트가 울려 퍼지면서 더 많은 관찰자들이 외국어 영화를 받아들이도록 독려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인터뷰와 연설의 바이럴 클립과 함께 기생충이 언어 장벽을 극복하고 더 많은 글로벌 팔로워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다양한 요청이 담긴 기생충의 출시 시기도 마케팅 성공의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