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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쥬라기 공원>고객 관점, 비하인드스토리, 영화리뷰

by 와우2000 2024.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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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라기공원

1. 영화쥐라기 공원고객 관점

고객 관점의 관점에서 보면 쥐라기 데메신은 1993년 극장 개봉 당시와는 다른 영화적 경험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이 영화는 공룡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컬트가 시각적 상품을 목격하는 방식에도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컬트는 수백만 번이나 사라진 브루트의 자연주의적 표현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수많은 관찰자에게 쥐라기 데메신은 단순한 액션 서스펜션이 아니라 지혜의 제작과 슬라이스 에지 기술을 결합한 미지의 공간으로 여행을 떠나 사진이 얻을 수 있는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이 영화는 보편적인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며 관찰자들에게 깊은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갤러리에서만 상상했던 공룡의 부활에 대한 아이디어가 이제는 놀랍도록 사실적으로 느껴지는 방식으로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고 있었습니다. 스필버그의 뛰어난 작품과 결합된 공룡의 엄청난 규모는 감탄과 공포의 순간을 만들었고, 이 거대한 짐승들 앞에서는 컬트가 작게 느껴졌습니다. 쥐라기 공원은 여러 세대에 걸쳐 유쾌한 영화라는 가족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어린이들은 공룡에 열광했고, 어른들은 지혜, 통제력, 인간의 오만함에 대한 채식주의자의 윤리적 질문을 이해하기에 적합했습니다. 앨런 그랜트 박사의 세심한 묘사부터 이안 말콤 박사의 혼란스러운 복음까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들은 팔로워십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며 시청 경험을 완벽하게 해 주었습니다.

 특수한 측면에서 애니매트로닉스와 초기 CGI의 조합은 획기적인 시각적 스펙터클을 선사했습니다. 게스트들은 극장을 떠나 T-렉스와 위협적인 벨로시랩터의 문학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영화는 특수 상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고,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액션, 모험 또는 슬라이스 에지 기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봐야 할 작품이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쥐라기 데메신은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하나의

 사건이었습니다. 영화 관람을 경이로움과 흥분의 참여 경험으로 전환하고 모든 시대의 컬트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 예술적 기적으로 만들었습니다.

2.  비하인드 스토리

그 이면에서 쥐라기 공원은 스크린만큼이나 획기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영화 제작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애니매트로닉스와 CGI의 결합이었습니다. 스필버그는 실제 크기의 애니매트로닉 공룡을 만든 스탠 윈스턴의 소대와 함께 보다 복잡한 공룡 운동을 위해 CGI를 혁신한 인더스트리얼 라이팅과 매직(ILM) 여단과 거의 협력했습니다. 이 이진법 접근 방식은 당시 혁신적이었으며 실용적인 상품과 디지털 예술을 결합하고자 하는 미출생 영화의 표준을 세웠습니다.

가장 악명 높은 비하인드 스토리 중 하나는 티렉스 애니매트로닉입니다. 티렉스는 약 12,000파운드, 20루를 수입하는 거대한 인형이었습니다. 화면상으로는 끔찍해 보였지만 제작진에게는 몇 가지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크기와 복잡성 때문에 티렉스는 특히 빗속에서 오작동을 일으키기 쉬웠습니다. 실제로 비에 젖은 상징적인 티렉스 전진 장면에서 로봇은 때때로 혼자서 흔들리거나 움직이며 제작진을 놀라게 하고 촬영을 지연시켰습니다. 스필버그와 그의 소대는 특수한 어려움을 고려하여 촬영 목록을 작성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영화는 더욱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비하인드 스토리 요소는 과학적 섬세함에 대한 관심이었습니다. 스필버그는 공룡의 제스처가 가능한 한 과학적으로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잭 호너와 같은 고생물학자를 고문으로 고용했습니다. 스필버그는 벨로시랩터의 크기가 드라마틱한 상품으로 과장된 것과 비슷한 특정 창작의 자유를 취했지만, 사진을 더 신뢰할 수 있도록 진정한 지혜를 바탕으로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영화 제작자와 과학자의 이러한 협력은 쥐라기 데메네스를 평범한 관찰자와

고생물학 어리바리들 모두를 매료시키는 지적 호기심의 하위 캐스트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캐스팅 과정에서도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괴짜 이안 말콤 박사 역을 맡은 제프 골드블럼은 영화 속 수많은 상징적인 대사에서 "인생은 길을 찾습니다"와 비슷한 연기를 펼치며 독특한 임시직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무엘 L. 잭슨의 기억에 남는 대사인 '엉덩이를 붙잡고'도 대본 없이 추가되어 영화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는 순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쥐라기 공원 비하인드 스토리에는 발명품, 충실함, 그리고 약간의 혼란이 혼합되어 있었습니다. 

  스필버그가 애니메이션을 조작하든 CGI의 한계를 뛰어넘든 알 수 없는 도전을 헤쳐나가는 능력은 사진 제작 방식뿐만 아니라 컬트적 증인 사진 제작 방식도 변화시켰습니다.

3.  영화 리뷰

쥐라기 데미즈네는 뛰어난 거짓말쟁이, 기억에 남는 캐릭터, 스릴 넘치는 속도는 물론 획기적인 비주얼까지 갖춘 날짜 없는 고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마이클 크라이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복제 공룡의 윤리적 재화와 통제 불능으로 인한 재앙적 결과를 탐구합니다. 영화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속도감입니다.

 스필버그는 압박감, 감탄, 공포의 순간을 훌륭하게 조화시킵니다. 캐릭터들이 데메네에 도착해 공룡을 존중하는 느린 전개는 자연의 법칙을 가지고 노는 것의 위험이 분명해지면서 점차 압박감을 드러냅니다. 정전이 되고 티렉스가 석방될 때쯤이면 팔로워십은 위험에 완전히 투자됩니다. 이전 액션 시퀀스는 생존뿐만 아니라 두려움을 극복하고 행동의 결과에 맞서 싸우고 경우에 따라 영웅적인 제안을 하는 등 감정의 깊이에도 집중됩니다. 출연진은 전반적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앨런 그랜트 박사 역의 샘 닐은 원래 아이들 주변에서 불편해했지만 혼란이 전개되면서 아이들의 수호자가 된 남자를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엘리 새틀러 박사 역의 로라 던은 지적이고 건장한 인물로, 제프 골드블룸의 이안 말콤 박사는 액션 중심의 줄거리에 철학적인 대위법을 제시하며 영화에서 가장 허용된 대사를 전달합니다. 리처드 애튼버러의 존 해먼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선의의 쥐라기 공원 후원자를 어린이 같은 경이로움과 오만함이 혼합된 모습으로 묘사한 또 다른 이름입니다.  특별한 상품은 특히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개봉 후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쥐라기 데메신은 여전히 시각적으로

 놀라운 존재입니다. 애니매트로닉스와 CGI의 결합은 혁명적이었으며, 여전히 예상치 못한 좋은 순간을 견뎌냅니다. 특히 티렉스의 획기적인 장면은 서스펜션과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스필버그가 공룡 근접 촬영에 실용적인 상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은 CGI만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촉각적 리터러시를 더합니다. 쥐라기 공원은 행동과 상품 외

에도 더 깊은 주제, 특히 과학적 오만의 문제를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상속 가능한 엔지니어링과 유사한 힘의 행사에 대한 책임에 대한 중요한 윤리적 질문을 제기합니다. 기술과 유전학의 발전으로 인해 가능성의 경계가 계속 확장되는 순간, 이러한 주제는 실제로 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결론적으로 쥐라기 데메신은 스릴 넘치는 행동과 획기적인 상품뿐만 아니

라 인류와 자연의 관계에 대한 날짜 없는 주제를 제시하여 관찰자들에게 어필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현재 진행 중인 영화로, 각 관람마다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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