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E.T. 외계인흥행 성공
엑스트라의 흥행 성공은 영화 역사상 가장 큰 이정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1982년 개봉한 E.T. 는 개봉 주말에 1,1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수개월 동안 극장가를 장악하는 등 즉각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7억 9,2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스타워즈를 제치고 당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E.T. 를 눈에 띄게 만든 것은 수익뿐만 아니라 세대를 초월한 조화로운 매력으로 인해 영향력을 고려할 때 역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E.T. 의 성공은 보편적인 매력과 감성적인 거짓말쟁이 덕분이며, 이는 어린이와 성인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는 컬트가 극장으로 돌아와 따뜻한 순간을 회상하면서 시청률을 재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주요 요인은 영화가 거의 한 시간 동안 상영되는 등 긴 극장 상영이었습니다. 해외에서의 요청도 마찬가지로 열광적이었으며, 영화의 글로벌 수익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티켓 거래에서 벗어나 장난감, 보드 게임, 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화의 상업화 대기업이 전체 재정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비디오테이프 게임, 특히 아타리 2600용 E.T. 게임은 여전히 영화의 마케팅 범위를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E.T. 는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예술적 기적과 재정적 나폴레옹을 탄생시켰습니다.
2. 영화 줄거리
엑스트라 지상파 텔레비전은 동료애, 외로움, 연결에 대한 열망이라는 주제를 다루는 간단하지만 깊은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엘리엇이라는 어린 소년이 지구에 고립된 외계인을 발견한 후 엘리엇과 E.T. 가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하면서 외계인을 취재하고 정부 당국으로부터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매의 도움을 받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따뜻하고 대담하여 전 세계에 컬트적인 상상력을 불어넣습니다. 영화의 핵심은 노나이의 순수함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E.T. 와 엘리엇의 관계는 종간 공감과 동료애의 힘을 상징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E.T. 와 엘리엇이 자전거를 타고 달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상징적인 순간은 영화 역사상 돌이킬 수 없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스필버그의 뛰어난 감독과 존 윌리엄스의 지울 수 없는 스코어가 결합된 이 단순한 스토리는 재미있고 감정적으로 심오한 영화를 탄생시켰습니다. 지구에서 고향으로 돌아온 E.T. 의 모습은 관찰자들에게 희망과 경이로움, 향수를 선사하며 가장 감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E.T. 는 새로운 세대와 연결되는 날짜 없는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3. 마케팅
엑스트라의 마케팅은 획기적이었으며, 엄청난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유니버설 픽처스는 전략적 연결, 혁신적인 차원, 외계인 캐릭터를 둘러싼 수수께끼 같은 감각 등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달과 태그라인에 자전거를 탄 모습이 담긴 이 상징적인 법안은 줄거리에 대한 중요한 사실을 밝히지 않은 채 팔로워들의 상상력을 매료시켰습니다."라고 말하며 겁에 질렸습니다. 그는 혼자입니다. 그는 300만 번이나 집을 떠났습니다."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는 특히 평화와 관련된 제품 배치였습니다. 이 영화는 섬세함이 눈에 띄게 등장하여 개봉 이후 브랜드 거래가 65건이나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제품 배치는 마케팅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이 되었으며, 이는 브랜드를 거짓말쟁이에 통합하는 힘을 보여줍니다. 영화와 관련된 상품도 예술적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박제 생물부터 도시락까지, E.T. 는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모든 비디오테이프 게임이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욱 자극했습니다. 1985년에 개봉하여 2002년에 20주년을 맞이한 이 영화는 매번 새로운 화제와 수익을 창출하며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기념일판에는 오리지널 어리바리들과 새로운 컬트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장면과 디지털 리마스터가 포함되었습니다.